공정무역이 메인무역이 되는 그날까지! > 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본문

공정무역이 메인무역이 되는 그날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 저는 대학사회책임센터 공정무역 서포터즈 1기 박기창 입니다!!

지난 11월 24일, 경남과학기술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공정무역 서포터즈’ 발대식이
개최 되었는데요 제가 바로 그 주인공 중 한명이랍니다!!



(참고로 발대식은 참여자 전원의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 되었습니다^^)

발대식은 경제학과 교수님인 송원근 센터장님의 인사말씀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공정무역에 대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교수님께서 쉽게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특히 시청각자료를 통해 공정무역의 중요성이 와 닿을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대외활동 팀원들과 아이스 브레이킹 시간을 가졌는데요 발대식 시작 전 질문지 작성을 했던 것을 통해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진행해나갈 일정에 대해 소개받고 발대식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대학사회책임센터 공정무역 서포터즈는’ 공정무역의 가치를 지역사회에 널리 알리고 공정무역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며, 특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온라인 매체를 활용해 시민들이 공정무역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홍보 활동을 적극 진행할 예정입니다.


현재, 대학사회책임센터에서는 ‘공정한 괴불놀이개 만들기’, ‘2020년 진주시 공정무역 시민강사 양성과정’ 등 다양한 공정무역 프로그램을 진행 할 예정이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저희 공정무역 서포터즈 패트와 매트도 함께 할게요!

아참!! 패트와 매트는 공정무역(fair trade)이 중요한 무역(main train)으로 생각하자는 마음을 담아 선정하게 된 이름으로 대학사회책임센터 공정무역 서포터즈 1기의 팀명입니다!!

코로나 19로 지쳐가고 있는 시기에 저희 패트와 매트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공정무역이 메인무역이 되는 그날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profile_image최고관리자 작성일 20-12-02 16:49 조회 307회 댓글 0건

경상대학교
경남대학교
인제대학교
창원대학교
LH
한국남동발전
중소벤터기업진흥공단
한국시설안전공단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경상남도
진주시
고성군
사회혁신가네트워크
그누보드5
대표번호 : 055-772-3792 / 055-772-3817
Copyright © 2020대학사회책임센터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