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절차
홈페이지 회원가입/로그인
공간사용신청 이동
날짜 및 시간 선택 후 예약
관리자 승인 후 이용가능
이용시간
월 ~ 금, 10:00 ~ 18:00
점심시간 이용불가 12:00 ~ 13:00
예약마감 17:00(주말 및 공휴일 예약 진행 불가)
법정 공휴일 및 학교지정휴일 이용 불가합니다.(대체 공휴일 포함)
기본 이용규정
공간사용에 대한 대여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공간대여는 예약제로 진행되며, 구두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예약제는 선착순으로 진행됩니다.
모든 공간에서 음식물 섭취는 불가합니다.
사용 후 공간에서 사용하신 물품을 원상복구를 원칙으로 합니다.
공간 승인에 대한 내용은 별도로 연락하여드리지 않습니다.
장비 파손과 분실의 경우 사용자에게 배상책임이 있으며 7일 이내 수리 후 반납 혹은 동일모델 구매 후 반납하여야 합니다.
공간사용 후 청소상태, 기물 파손 및 분실 후 관리자에게 알리지 않는 경우 등 사용자가 이용수칙을 지키지 않을 경우 공간사용에 대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AI면접실
- - 1인 1일 1회, 최대 2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ex) AI면접실 1번 예약 후 AI면접실 2번 추가 예약 불가(관리자 확인 후 예약 취소 처리)
- - 당일 예약은 할 수 없습니다.(사용 희망일 하루 전 예약 필수)
- - 점심시간(12:00 ~ 13:00)에는 대여(사용)를 할 수 없습니다.(11:00 ~ 13:00 사용 가능)
- - 17:00 이후 예약(사용)을 할 수 없습니다.
(AI면접이 1시간 30분 ~ 2시간 가량 소요, 관리자 확인 후 취소 처리)
- - 기업면접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시 사용 시간 및 회수조절이 가능합니다.
(단, 점심시간은 이용할 수 없으며, 증빙서류는 기업명, 면접일, 면접 시간이 명확히 기재된 경우에만 허가)